생활경제 유통

"아이 맡기고 쉬세요" 롯데호텔 제주, 키즈 프로그램 프리패스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1.21 16:39

수정 2026.01.21 15:48

롯데호텔 제주, ACE 키즈 프로그램 홍보 이미지. 롯데호텔 제주 제공
롯데호텔 제주, ACE 키즈 프로그램 홍보 이미지. 롯데호텔 제주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호텔 제주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무제한 키즈 패키지 '에이스 프리패스(ACE Free Pas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해 12월 겨울방학 시즌에 가족 단위 투숙객 비중이 약 80%에 달하는 등, 겨울철 가족 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호텔 내 전문 키즈 프로그램을 객실 상품과 결합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패키지는 객실 2연박, ACE 키즈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 조식 3인(성인 2인·소아 1인),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쁘리마쥬' 어메니티 1세트로 구성됐다.

ACE 키즈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권은 48개월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부대시설 '키즈랩'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플레이·쿠킹·아트 클래스로 구성되며 ACE 미니 운동회, 제주 몽생이 머핀 만들기, 동백꽃 방향제 만들기, 야광 캔버스 만들기 등 제주 특색을 담은 콘텐츠를 운영한다. 클래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50분 단위로 진행되며, 일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다자녀 가구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어린이 1인 추가 시 ACE 키즈 프로그램 이용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예약은 4월 30일까지, 투숙은 5월 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창의적인 경험을, 부모에게는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제주의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