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2월 맞이 이벤트…"교육비 내면 스벅 쿠폰 지급"

뉴시스       2026.02.02 11:30   수정 : 2026.02.02 11:30기사원문

사진제공=NH농협카드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남주현 기자 = NH농협카드는 다가오는 2월을 맞아 경품 추첨과 캐시백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학부모 고객들을 위한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뒤 NH농협 개인카드로 교육비 자동납부를 신규 등록하고 1회 이상 납부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도 마련됐다. 2월 한 달간 행정안전부와 지자체가 선정한 '착한가격업소'에서 NH pay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동일 가맹점 기준 하루 한 번, 1인당 최대 5회까지 적용되어 최대 1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NH pay 내 '혜택상담소'를 통한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한다. 2월 2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사랑의 텔레파시 보내기'에 참여하면 페레로로쉐(5구) 모바일 쿠폰 응모가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NH농협카드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매일이 기대되고 즐거운 2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njh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