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설 명절 앞두고 선물하기·톡딜 할인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2026.02.05 14:06   수정 : 2026.02.05 13:5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가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 톡딜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선물하기는 18일까지 설 인기 상품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식품(소고기·전복) △뷰티(화장품) △교환권(상품권) △리빙·유아동(건강용품) 등 카테고리별로 제안하고, 선물하기가 고른 배송 상품을 추천한다.

또 카카오페이 머니로 1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최대 2만원) 혜택을 제공해 명절 준비 부담을 낮췄다.

설 선물 기획전 기간에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까지 진행되는 1주 차에는 말의 해를 맞아 '설레는 말' 이벤트를 연다. 설 선물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에는 건강하기만 하세요' 등 설 인사 메시지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메시지를 받은 친구가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상위 3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2주 차에는 '세배하는 말' 카드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랜덤 쿠폰을 지급해 명절 인사와 함께 혜택을 전한다.

톡딜에서는 명절 준비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시즌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톡딜 위크'에서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해 주고,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5% 할인, 5만원 이상 구매하면 7%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7% 할인해 준다. 톡딜 라이브를 통해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할인, 사은품 증정, 주문 인증 이벤트 등 라이브 전용 혜택도 함께 설 명절 특가 기획전도 선보인다.

한편 카카오는 개인 이용자뿐 아니라 기업 고객을 위한 사업자 전용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비즈'(카카오톡 선물하기 for Biz)에서도 설날 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