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골프업계 할인 이벤트 풍성 “내년엔 골프 칠 맛 나겠다”
파이낸셜뉴스
2009.12.15 12:35
수정 : 2009.12.15 12:35기사원문
“사고 싶었던 클럽 반값에 사고 동호회 모임도 맘껏 즐기세요.”
한 해를 정리하는 12월 골프업계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올 시즌 출시됐던 골프 클럽의 할인전을 마련했는가 하면 구매골퍼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이 밖에도 스크린골프 업체에서는 연말 동호회 모임을 위한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송년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화끈한 이벤트로 골퍼들 유혹에 나섰다.
시즌 내내 비용문제 때문에 클럽 구매를 망설였던 골퍼라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골프클럽 할인전에 눈길을 돌려볼 만하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골프스카이 분당백화점에서는 ‘2009 송년 감사 세일’을 마련해 올 시즌 출시됐던 각종 브랜드 할인판매에 돌입했다. 25만짜리 요넥스 사이버스타 우드를 9만9000원에, 52만원이었던 클리브랜드 런쳐 드라이버를 35만원에 판매하는 등 올 시즌 출시됐던 제품들을 20∼60% 할인해 준다. 골프스카이는 이 밖에도 테일러메이드의 2010년 신제품인 R9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 특가전을 비롯해 야마하 인프레스 2010년 신제품 미리보기전, 투어스테이지 클럽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3만원 상당의 의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프라인 최대 규모 골프 유통전문점인 아베골프는 온라인몰(www.avesports.com)에서 ‘명품 클럽 무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루망, 다이와, 에스야드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 아베골프가 발행하는 골프용품 전문지인 골프 트렌드 1년 정기구독권, 구매금액 2% 적립 혜택을 준다. 아베골프는 이 밖에도 ‘인기 풀세트 할인전’을 마련해 245만원인 테일러메이드 R9 풀세트를 169만원에, 227만원인 나이키 다이모 경량스틸 풀세트를 159만원에 할인판매한다.
J골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www.jgolfi.joins.com/shopping)에서는 ‘Goodbye 2009 브랜드 조합 풀세트 모음전’을 마련했다. 테일러메이드, 투어스테이지, 스릭슨, 기가, 맥그리거 등의 아이템을 풀세트로 구성해 145만∼190만원에 할인판매하며 구매골퍼에게는 골프화, 퍼팅트랙, 골프티, 골프장갑 등의 사은품도 준다.
이 밖에 골프전문몰인 세이골프(www.saygolf.co.kr)에서 ‘돌발 횡재 쇼핑 베스트 15’를 마련해 테일러메이드 버너 우드, 혼마 베레스 페어웨이우드 등 15가지 히트 아이템을 반값에 판매하며 DC골프(www.dcgolf.co.kr)와 AK골프(www.akgolf.co.kr) 등도 최대 70%까지 이월제품 할인판매에 돌입하는 등 연말 할인 분위기에 동참했다.
■동호회 모임 지원
연말을 맞아 모임을 갖는 동호회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스크린골프 업체인 골프존(www.golfzon.com)은 내년 1월 14일까지 골프존 매장에 라운드를 신청한 후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총 500팀에 팀당 2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푼다. 골프존은 이 밖에도 모임을 신청한 팀 중 총 23팀의 골든벨 당첨 팀을 뽑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안신애(19), 한현정(21·이상 푸마골프), 임지선(22)으로부터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며 여성 모임을 위해 케이크 선물도 준비했다.
SBS골프닷컴(www.sbsgolf.com)은 홈페이지 내에서 활동하는 동호회를 대상으로 우수동호회를 선발해 네임택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활동자료를 집계해 우수동호회를 선발한 뒤 동호회 멤버 전원에게 고급 네임택을 제작해 준다.
이 밖에 동아회원권거래소는 홈페이지(www.dagolf.co.kr)에 신청한 골퍼를 대상으로 KLPGA 투어 선수들의 사진과 캐리커처가 담긴 2010년 탁상용 골프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easygolf@fnnews.com 이지연기자
■사진설명= 겨울 비수기를 맞아 골프 스카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쇼핑몰들이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잘만 고르면 저렴한 가격에 자신이 원하는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