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연말 골프업계 할인 이벤트 풍성 “내년엔 골프 칠 맛 나겠다”

이지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12.15 12:35

수정 2009.12.15 12:35



“사고 싶었던 클럽 반값에 사고 동호회 모임도 맘껏 즐기세요.”

한 해를 정리하는 12월 골프업계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올 시즌 출시됐던 골프 클럽의 할인전을 마련했는가 하면 구매골퍼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이 밖에도 스크린골프 업체에서는 연말 동호회 모임을 위한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송년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화끈한 이벤트로 골퍼들 유혹에 나섰다.

■온·오프라인 쇼핑몰 골프클럽 할인전

시즌 내내 비용문제 때문에 클럽 구매를 망설였던 골퍼라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골프클럽 할인전에 눈길을 돌려볼 만하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골프스카이 분당백화점에서는 ‘2009 송년 감사 세일’을 마련해 올 시즌 출시됐던 각종 브랜드 할인판매에 돌입했다. 25만짜리 요넥스 사이버스타 우드를 9만9000원에, 52만원이었던 클리브랜드 런쳐 드라이버를 35만원에 판매하는 등 올 시즌 출시됐던 제품들을 20∼60% 할인해 준다.
골프스카이는 이 밖에도 테일러메이드의 2010년 신제품인 R9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 특가전을 비롯해 야마하 인프레스 2010년 신제품 미리보기전, 투어스테이지 클럽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3만원 상당의 의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프라인 최대 규모 골프 유통전문점인 아베골프는 온라인몰(www.avesports.com)에서 ‘명품 클럽 무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루망, 다이와, 에스야드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 아베골프가 발행하는 골프용품 전문지인 골프 트렌드 1년 정기구독권, 구매금액 2% 적립 혜택을 준다. 아베골프는 이 밖에도 ‘인기 풀세트 할인전’을 마련해 245만원인 테일러메이드 R9 풀세트를 169만원에, 227만원인 나이키 다이모 경량스틸 풀세트를 159만원에 할인판매한다.

J골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www.jgolfi.joins.com/shopping)에서는 ‘Goodbye 2009 브랜드 조합 풀세트 모음전’을 마련했다. 테일러메이드, 투어스테이지, 스릭슨, 기가, 맥그리거 등의 아이템을 풀세트로 구성해 145만∼190만원에 할인판매하며 구매골퍼에게는 골프화, 퍼팅트랙, 골프티, 골프장갑 등의 사은품도 준다.

이 밖에 골프전문몰인 세이골프(www.saygolf.co.kr)에서 ‘돌발 횡재 쇼핑 베스트 15’를 마련해 테일러메이드 버너 우드, 혼마 베레스 페어웨이우드 등 15가지 히트 아이템을 반값에 판매하며 DC골프(www.dcgolf.co.kr)와 AK골프(www.akgolf.co.kr) 등도 최대 70%까지 이월제품 할인판매에 돌입하는 등 연말 할인 분위기에 동참했다.

■동호회 모임 지원

연말을 맞아 모임을 갖는 동호회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스크린골프 업체인 골프존(www.golfzon.com)은 내년 1월 14일까지 골프존 매장에 라운드를 신청한 후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총 500팀에 팀당 2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푼다. 골프존은 이 밖에도 모임을 신청한 팀 중 총 23팀의 골든벨 당첨 팀을 뽑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안신애(19), 한현정(21·이상 푸마골프), 임지선(22)으로부터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며 여성 모임을 위해 케이크 선물도 준비했다.

SBS골프닷컴(www.sbsgolf.com)은 홈페이지 내에서 활동하는 동호회를 대상으로 우수동호회를 선발해 네임택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활동자료를 집계해 우수동호회를 선발한 뒤 동호회 멤버 전원에게 고급 네임택을 제작해 준다.


이 밖에 동아회원권거래소는 홈페이지(www.dagolf.co.kr)에 신청한 골퍼를 대상으로 KLPGA 투어 선수들의 사진과 캐리커처가 담긴 2010년 탁상용 골프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easygolf@fnnews.com 이지연기자

■사진설명= 겨울 비수기를 맞아 골프 스카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쇼핑몰들이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잘만 고르면 저렴한 가격에 자신이 원하는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