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워드스케치 2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2010.02.09 09:06
수정 : 2010.02.09 09:06기사원문
교육콘텐츠 전문 개발사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그림으로 단어를 기억하는 어학학습기 '워드스케치'의 2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 중국어 3800여개 단어에 대한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을 비롯해 일본어 단어 1000여 개 추가, 영어 심화학습 발음기호 삽입 등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보강한다고 밝혔다.
또한 워드스케치 사용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제안한 요구 사항을 대거 반영한 점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일례로 영어 단어 전체에 발음기호를 표기해 암기 학습 중 심화학습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단어의 다양한 뜻과 예문은 물론 발음기호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사용자들이 직접 입력한 단어로 학습할 수 있는 UCW(User Created Words) 기능에도 심화학습을 적용해 영어 1만 6천 단어 내에서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워드스케치는 1분기 내에 영어 숙어 6000여 개와 한자 4500여 자에 대해 그림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워드스케치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자 등 총 3만3000여 개의 단어에 이미지 학습 시스템을 완성해 외국어 학습 기기로서의 콘텐츠 다양성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분기 이후에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어학 콘텐츠 및 추가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워드스케치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워드스케치 홈페이지 (www.word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da@fnnews.com 김승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