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줄리엔강 커플예고, 줄리엔강 “나 떠나지 않아요” 고백

파이낸셜뉴스       2012.03.16 21:31   수정 : 2012.03.16 21:31기사원문



박지선과 줄리엔강이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16일 방송된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는 하선(박하선 분)과 지석(서지석 분)이 줄리엔(줄리엔 강 분)이 지선(박지선 분)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고백을 도와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하선은 지선을 카페로 불러 “줄리엔 강이 박 선생님 좋아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요?"라고 물었고 지선은 "솔직히 말하면 나도 호감이 있지. 매력 있고 젠틀하고. 그런데 나이 들어서 다시 이별 못하겠다. 그는 어차피 떠날 사람이다”고 답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듣고 있던 줄리엔은 지선 앞에 나타나 “나 박쌤 처음 봤을 때부터 같이 있고 싶었다. 처음에는 동료 사이의 우정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날 키스를 한 것이다”고 말하며 지선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당신을 사랑한다. 나 떠나지 않겠다”고 고백하며 지선에게 손을 내밀었고 결국 그녀는 눈시울을 붉히며 그의 손을 잡아 새로운 커플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하이킥3’는 오는 29일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30일에는 스페셜 방송이 전파를 탄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장재인 재석앓이, “가장 보고 싶었던 유재석, 정말 잘생겼다”

하이킥3 막장 패러디, “신선하지도 재밌지도 않았다” 혹평

글로벌 슈퍼 아이돌 바다, "SES 뛰어넘을 그룹 나왔으면"

케이윌 성형논란 일축 "누가 코를 이렇게 하냐!"

이소라 44사이즈 몸매 화제 "진짜 40대 맞나?"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