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맵(MAP) 이벤트 ‘알바GO’ 실시
파이낸셜뉴스
2017.06.14 16:39
수정 : 2017.06.14 16:39기사원문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사용자 위치 기반 채용 공고 모바일 서비스 ‘알바맵’을 이용한 ‘알바GO’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바맵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한 채용 공고를 지도상에 표시해 구직 활동에 편리성을 더한 모바일 서비스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3일까지 무제한으로 캐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최다 캐치자 TOP5의 아이디가 공개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다 캐치자를 포함해 이벤트 참가자 총 1천명에게 주어지는 경품도 다양하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최다 캐치를 기록한 1등 1명에게는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최다캐치 2~4등 3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알바맵 서비스 이용 시에도 직종, 근무 기간, 근무 요일, 근무 시간, 급여, 성별, 연령 조건 설정 등 상세 설정이 가능하며, 내가 자주 찾는 지역을 즐겨찾기 카테고리에 등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인 알바맵을 통해서 위치, 급여 등 세분화된 지역 채용 정보를 알바생들에게 제공해 오고 있다”며 “’알바GO’ 이벤트에 참여시 나와 가까운 채용 정보뿐 만 아니라 재미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알바천국 택시 순간포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알바천국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알바천국 광고 모델 김세정의 얼굴이 프린팅 된 택시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알바국, #알바선진국, #알바천국택시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 참여된다.
직접 사진을 찍기 어려울 경우 알바천국 공식 인스타그램 내 ‘알바선진국 택시’ 사진을 동일한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해도 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