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보떼 포토플러스, 콜라겐 생성 효과 입증

파이낸셜뉴스       2018.12.13 11:09   수정 : 2018.12.13 11:09기사원문

“콜라겐 섬유 생성 정도 10ppm 증가”… 12월 14일 현대홈쇼핑 통해 3차 앵콜 방송 진행



최근 집에서도 피부과 못지않게 전문적인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생기며, 일본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 YA-MAN(이하 야만)의 ‘RF 보떼 포토플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대의 피부를 유지하는 김성령이 쓰는 뷰티 디바이스로 화제 된 바 있는 RF 보떼 포토플러스는 야만 뷰티 디바이스의 베스트셀러이다.

특히 최근 야만의 RF 보떼 포토플러스 제품이 콜라겐 생성 효과가 있음이 연구 결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야만의 공식 수입 업체인 주식회사 MN(이하 엠엔, 대표 민경수)은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와 함께 임상실험을 진행했다. 실험 결과,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을 사용할 경우, 농도 의존적으로 콜라겐 섬유 생성 정도가 10ppm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RF보떼 포토플러스는 이번 실험 외에도 콜라겐 인비트로 테스트 외 피부 리프팅과 탄력, 안면 광채 임상 등 22개 항목에 대한 국내 임상실험을 완료하였다. 특히 독자적인 특허기술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도 알려졌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RF 보떼 포토플러스는 현대홈쇼핑 1,2차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전량 매진을 기록해 대표적인 ‘매진대란템’으로 등극했다.

엠엔 관계자는 “RF 보떼 포토플러스가 타 브랜드의 뷰티 디바이스보다 이온, EMS, 캐비테이션, 롤러 등 기능이 다양한 점이 매진대란템이 된 비법 같다. 보다 넓고 균일하게 1MHz의 고주파 온감을 전달한다는 점이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피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야만의 포토플러스는 현대홈쇼핑에서 12월 14일(금) 오전 10시 25분부터 75분간 3차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의 현대홈쇼핑 3차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만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H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야만은 248개의 자체 특허와 456개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올해로 설립 40주년을 맞는 일본의 최대 뷰티 디바이스 기업이다.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키라리토 긴자본점을 비롯한 일본 내 23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후지경제 조사 일본 페이셜 미용 기기 판매 1위와 일본 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라쿠텐에서도 미용 기기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 ‘RF보떼 시리즈'는 일본에서만 누적 판매 140만 대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