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 숙명여대에서 시작하세요
파이낸셜뉴스
2020.02.05 15:09
수정 : 2020.02.05 15:0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교육원이 5일 2020년 1학기 자격·문화교양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3월 중 순차적으로 개강하는 이번 자격·문화교양과정은, 제2의 인생을 준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자격증 과정들부터 우리나라 미식문화를 선도하는 미식문화최고위과정까지 다양하고 특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학업이나 업무와 병행하는 이들이나 주중·주간에 시간을 내기 힘든 이들을 배려해 야간·주말반도 마련돼 있다.
우선 자격증 과정은 △홍차·꽃차 △디톡스 △다육아트 등 자격증 준비반과 올해 2월 초 시행된 국가공인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증 준비반 등 18개 강좌가 마련됐다.
대학의 특성을 반영한 깊이 있고 품격을 높인 문화교양과정도 마련됐다. △세계미술과 건축여행 △한국사 △중국사 등 역사 기행부터 △라인댄스 △오카리나 △미술 등 문화 교양을 높일 수 있는 과정이 준비됐다.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호평받으며 어느새 5기를 모집 중인 ’미식문화 최고위과정’은 지난 4기 ’가을의 미식과 겨울의 체험’에 이어 이번 학기에는 ’봄과 여름의 미식’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숙명여대 미래교육원의 모든 자격·문화교양과정은 등록 후 80% 이상 출석 시 숙명여자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