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 5개 모으면 2만원 할인쿠폰"…엘리샤코이, 캠페인
뉴시스
2023.03.19 18:01
수정 : 2023.03.19 18:01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자원 선순환 및 ESG 경영 일환
HLB생활건강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는 공병수거 캠페인 ‘Share Green’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자원 선순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새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엘리샤코이는 온라인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엘리샤코이 제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리고 박스에 포장한 뒤 자사몰 또는 공식 앱 ‘공병수거’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병 수거는 5개부터 신청 가능하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량에 따라 1회당 최대 2만원의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공병수거 캠페인이 올바른 분리수거 문화 확산 및 자원 재활용률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기획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친환경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제품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제품 패키징 또한 ‘FSC 인증 종이’ 및 자연분해가 용이한 ‘콩기름 잉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hj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