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벗고 활기 찾은 패션·뷰티업계, 상반기 채용 돌입

      2023.03.24 15:00   수정 : 2023.03.24 15:00기사원문

패션·뷰티업계에서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채용에 한창이다.

23일 취업플랫폼 캐치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한국콜마, 이랜드월드, 케이투코리아,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신규 인력을 모집한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다음 달 5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직무는 △인재개발 △제조관리 △뉴커머스영업전략 △메이크업제품개발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8월 졸업예정자, 5~6월 인턴실습 참여 가능한 자, 일정 수준 이상의 어학성적 보유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 △컬처핏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코스맥스 그룹에서 내달 3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회사는 △코스맥스비티아이 △코스맥스 △코스맥스앤비티 등이다. 전형의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실무면접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8일에는 온라인을 통해 현직자 직무 설명회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한 경우 공고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국콜마에서 오는 26일까지 3월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직무는 △물류 △생산으로 두 직무 모두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기졸업자 및 4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이랜드월드에서 다음 달 10일까지 대규모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MD △글로벌소싱 △SCM △빅데이터 △CRM △인테리어시공/사인시공이다.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8월 입사가 가능한 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전형은 △서류접수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 △최종면접 △합격자발표 순이다.

케이투코리아에서 오는 29일까지 신입·경력 사원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회사는 △케이투코리아 △아이더 △에프씨지코리아 △다이나핏코리아 △더케이커넥트로 모두 서울 본사 근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및 팀장면접 △본부장면접 △대표이사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오는 31일까지 3월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설비개발 △공정개발 △환경안전으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분야 경력 보유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