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셔이스포츠팀, e스포츠대회 광주연고 활약

뉴시스       2024.07.29 16:18   수정 : 2024.07.29 16:18기사원문

[광주=뉴시스] 슬래셔 이스포츠팀 광주 연고 활약. (사진=광주시청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한국이(e)스포츠협회 공식종목인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리즈 시드권'을 보유하고 있는 슬래셔 이스포츠팀이 '광주(GJ)'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활약한다.

광주시는 29일 광주이스포츠경기장에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슬래셔 이스포츠 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슬래셔 이스포츠팀은 올해 12월까지 광주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하고 대회에 출전한다.

또 팀명에 '광주(GJ)'가 포함되며 이터널 리턴 게임 종목의 지역 연고 내셔널리그 대회에 광주 대표로 출전한다.

이스포츠경기장 프로그램 연계 행사 등에도 참여한다.


슬래셔 이스포츠팀은 지난 6월 창단했으며 예선없이 대회를 참여할 수 있는 한국e스포츠협회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리즈 시드권도 보유하고 있다.

슬래셔 이스포츠팀은 11월2일까지 8차례 '이터널 리턴 내셔널 리그'에 참가한다.

이상갑 문화경제부시장은 "지역 이스포츠팀 연고팀인 광주(GJ) 슬래셔팀이 각종 대회에서 광주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hgryu7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