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홍삼, 면역력 강화 위한 2월 한정 프로모션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5.02.19 10:00
수정 : 2025.02.19 10:00기사원문
홍삼 전문 브랜드 양지홍삼이 2월 한 달 동안 환절기 대비 특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년 업력을 자랑하는 양지홍삼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기농 레몬즙 스틱(14포)을 무료로 증정한다.
양지홍삼은 100% 국내산 인삼을 농가에서 직접 수매해 홍삼 가공, 제품 생산,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특허받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증진된 홍삼 농축액 제조 방법’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홍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충남 인삼제품 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신뢰받는 홍삼 브랜드로 자리 잡아왔다. 23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정직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양지홍삼 관계자는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고객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100% 국내산 홍삼과 유기농 레몬즙 스틱의 조합을 통해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내고,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