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일렉트로라이트, '인터배터리 2025' 참가
파이낸셜뉴스
2025.02.28 08:57
수정 : 2025.02.28 08: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동화기업 계열사 동화일렉트로라이트가 오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터배터리 2025' 전시회에 참여한다.
동화일렉트로라이트는 이번 전시에서 △기업 개요 △연구개발(R&D) △글로벌 네트워크 현황 △조직문화 등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네트워크에서는 최근 완공된 미국 테네시 공장을 중심으로 국내외 생산기지 장점을 알린다.
동화일렉트로라이트는 '여정'이라는 콘셉트 아래 부스와 콘텐츠를 마련하고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부스 내 회사 정보와 스토리를 관람객 동선에 맞춰 자연스럽게 배치,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한다. 기업의 시작과 연결, 확장 서사는 원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영상에 통일감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부스 상단과 전·후면에는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미디어월을 배치해 주목도를 높이고, 외벽에는 QR코드 삽입해 관람객이 부스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전시 내용을 자유롭게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동화일렉트로라이트 관계자는 "인터배터리 2025에서 현재 기업 경쟁력과 미래 잠재적 가치를 소개해 산업 내 존재감과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고객과 산업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자사만의 기술력과 해외 사업장 경영 역량을 전달할 기회를 계속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