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이면 무료" 쿠팡플레이, 대한민국-파라과이전 디지털 독점 중계

파이낸셜뉴스       2025.10.14 09:36   수정 : 2025.10.14 09: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쿠팡플레이는 14일 오후 8시 열리는 대한민국과 파라과이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10일 브라질전에서 패배를 당한 대표팀은 이날 경기에서 반전을 노린다.

특히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2026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에서 유리한 포트2 참가 여부가 결정될 가능성이 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 전에는 손흥민 선수의 한국 남자 선수 A매치 최다 출전(137경기) 기념식이 열린다.
쿠팡플레이는 이날 오후 7시부터 프리뷰쇼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미리 전할 예정이다.

중계에는 임형철 해설위원, 이근호 해설위원, 양동석 캐스터가 참여한다. 임 해설위원은 “브라질전에서 중원이 무너지며 5실점을 허용한 만큼 옌스-황인범 조합이 선발로 나설 경우 중원 활용이 얼마나 달라질지 주목된다”며 “파라과이는 선 수비 후 역습 스타일의 팀으로 알미론과 디에고 고메스를 어떻게 봉쇄할지가 관건”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