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단독]엑소 첸, 오늘 청담동 산부인과서 득녀

[단독]엑소 첸, 오늘 청담동 산부인과서 득녀
【서울=뉴시스】 엑소 첸. 2019.04.01. (사진 ⓒSM)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보이그룹 엑소의 메인보컬인 첸(본명 김종대·28)이 득녀했다.

29일 익명에 제보자에 따르면 첸의 아내는 이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산부인과의원에서 딸을 출산했다.

앞서 첸은 올해 1월 깜짝 결혼 발표와 임신 소식을 알렸다. 가족들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당시 첸은 자필 편지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며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도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결혼과 2세 소식을 알린 엑소(EXO) 첸을 팀에서 탈퇴시키라는 일부 팬덤의 요구가 끊이지 않았지만 소속사는 멤버 변동은 없다는 입장을 거듭 밝히고 있다. 또 첸은 결혼 발표 후 한 달 만에 팬들에게 사과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첸은 "자칫 서투른 말로 상처를 드릴까봐 걱정도 되지만 먼저 그동안 기다렸을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고 저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이 놀라고 당황스러웠을 엑소엘 여러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