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구 선박설비 업체서 불…인명피해 없어
(부산=뉴스1) 이유진 기자 = 18일 오후 8시40분께 부산 사하구 구평동 한 선박설비 업체에서 불이 나 1시간50분 만에 진화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구명정 수리작업을 하던 중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 조사를 위해 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뉴스1) 이유진 기자 = 18일 오후 8시40분께 부산 사하구 구평동 한 선박설비 업체에서 불이 나 1시간50분 만에 진화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구명정 수리작업을 하던 중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 조사를 위해 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