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LX 강원지역본부,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에 성금 1052만원 전달

뉴스1
LX 강원지역본부는 8일 강릉시청을 찾아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써달라며 직원들이 모은 성금 1052만원을 전달했다.(LX 강원지역본부 제공) 2023.5.8/뉴스1
LX 강원지역본부는 8일 강릉시청을 찾아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써달라며 직원들이 모은 성금 1052만원을 전달했다.(LX 강원지역본부 제공) 2023.5.8/뉴스1

(강원=뉴스1) 이종재 기자 = 한국국토정보공사(LX) 강원지역본부는 8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1052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난구호협회를 통해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성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마련됐다.

김창호 본부장 직무대리는 “우리의 작은 손길이 이재민들의 신속한 일상복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