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리모델링 비용 궁금할 땐 인터넷 사이트 클릭하세요˝…코렘시스 무료견적 서비스


“집 리모델링 비용을 웹 사이트에서 알려드립니다.”

건물 리모델링 벤처기업인 ㈜코렘시스(remodeling.co.kr)가 리모델링 센터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리모델링 센터에 접속하면 견적·컨설팅 등을 해주며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업체를 연결시켜 주기도 한다.

고객이 코렘시스 사이트에 접속해 ‘무료견적’ 코너에 들어가면 각종 자재들이 가격대별로 그림과 함께 소개돼 있어 고치고 싶은 부분을 선택해 클릭만 해 나가면 비용을 알 수 있다.집 리모델링 전문가 10여명을 부문별로 그룹화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해 전문가로부터 컨설팅을 받을 수도 있다.또 전국 4만여개 인테리어 업체를 데이터베이스 해 고객에게 가장 맞는 전문업체를 소개해 준다.사이트 가입비는 없고 회원 가입만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리모델링 TV’ 코너를 통해 최근 리모델링한 집을 방문해 어떻게 고쳐졌는가를 동영상으로 보여준다.

홍명희 콜렘시스 사장은 “우송대 건축학부와 산학협동을 통해 리모델링에 대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로 온 라인을 이용한 리모델링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 hanuli@fnnews.com 신선종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