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초원] 여자프로골프협,프라자CC서 자선골프대회 外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4일 프라자CC에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올시즌 상금랭킹 1위 정일미(28·한솔CSN)와 강수연(24·랭스필드),박현순(28) 등 정상급 골퍼 32명과 아마추어 96명이 참가, 프로 1명과 아마추어 3명이 한조로 플레이했다.

KLPGA는 연말 불우이웃돕기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90년부터 매년 열린 이 대회를 열어 지금까지 1억872만원의 성금을 모아 어린이재단 등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 휠라코리아가 오는 12월2∼3일 2일간 제주 핀크스GC에서 벌어지는 핀크스컵 한일여자프로골프대항전에 참가하는 한국선수들의 각종 의류를 지원한다.

또 이 회사는 이에 앞서 12월1일 말레이시아에서 개막하는 여자월드컵골프대회에 출전하는 한국대표선수의 의류 지원도 맡는다.

휠라코리아는 한일대항전에 참가하는 박세리,김미현 등 한국대표 14명의 각종 골프의류 외에도 임원과 경기위원,경기진행요원,캐디 등의 의류도 제공키로 했다.

여자월드컵에는 이선희와 박소영이 대표로 참가한다.

○…서원밸리CC(대표 김헌수)가 전국적인 '그린사랑캠페인'을 시작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화제를 모아온 서원밸리는 첫번째 그린사랑캠페인으로 음료업체인 게토레이의 협찬아래 철제 '그린보수기' 3000개를 제작해 이번주부터 입장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준다.


벨트고리가 부착된 이 '그린보수기'는 골퍼들이 언제든지 갖고 다니며 그린을 보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서원밸리측은 앞으로도 유사한 형태의 그린사랑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서울 태평로에 위치한 베네스트골프숍이 개장 3주년을 맞아 20∼30일 각종 용품 할인 및 퍼팅대회,원포인트레슨 등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이 골프숍은 테일러메이드와 캘러웨이·엘로드·랭스필드 등의 클럽을 특별 할인판매하면서 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고 사전 예약을 받아 원포인트 레슨과 스윙분석 클리닉을 실시하며 1000원의 참가비를 내고 볼 3개로 퍼팅해 홀인시킬 경우고급 겨울모자를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중이다. (02)754-2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