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초원] 홀인원·이글 기념행사 렉스필드 골프장 外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3.06.27 09:44

수정 2014.11.07 16:24


◇ 시범라운드 중인 렉스필드 골프장은 홀인원 및 이글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이 골프장은 회원이 홀인원을 할 경우 기념촬영, 샴페인 무료제공, 대식당 식음료 무료서비스, 꽃다발 증정, 인증서 및 기념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레이크 7번홀(블랙홀)에서 홀인원을 할 경우 공기 청정기 1대를 추가로 준다. 비회원이 홀인원을 할 경우에는 주중 1회 부킹권 부여 및 샴페인 무료제공, 꽃다발 증정, 인증서를 전달한다. 한편 이글을 기록할 경우에는 회원에게는 꽃다발과 샴페인을, 비회원에게는 생맥주를 무료제공한다.

◇ 한일 푸켓의 블루캐년과 제휴

한일 골프장에서는 해외 유명 골프장과 제휴를 잇달아 추진하면서 회원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국의 파인허스트GC, 뉴질랜드의 포모사CC에 이어 한일 골프장은 최근 타이거 우즈가 격찬한 태국의 명문 클럽 블루캐년CC와 제휴를 맺고 회원들에게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클럽의 정회원 및 가족회원은 물론 동반 비회원 7명까지 그린피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예약은 최소 2주전부터 한일 골프장(031-880-7070)에서 한다.

◇ 아시아나 골프스트레칭 프로그램 방영

아시아나 골프장은 유명 미 프로골퍼들의 스트레칭 및 근력강화방법 등을 담은 비디오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아시아나 골프장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따라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준비 운동을 통해 내장객의 부상을 예방하고 완벽한 스윙을 갖도록 도와 주는 서비스측면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