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KTF, ‘핫넘버’ 이용고객에 경품

양형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3.07.04 09:45

수정 2014.11.07 16:10


KTF는 이달말까지 ‘핫넘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캠코더 등 여름 레저용품을 증정하는 ‘핫넘버의 쿨한 페스티벌’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핫넘버’는 고객이 무선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접속 서비스다.

휴대폰에서 ‘**’와 해당번호를 연달아 누르면 복잡한 검색과정을 거치지 않고 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예를들어 복권서비스는 ‘* *’, 게임모음 ‘**52’, 소리나라베스트 ‘**322’ 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F는 지난 4월부터 이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무선인터넷 접속료 외에 별도요금은 없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휴대폰에서 ‘* * 468’을 눌러 퀴즈대왕전 코너 ‘니들이 핫넘버를 알어?’에 응모하거나 접속 대왕전 코너 ‘핫넘버의 진수를 보여주지’에서 소개하는 핫넘버 서비스에 접속하면 된다.
유선인터넷 K머스 쇼핑(shop.k-merce.com)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최다 핫넘버 사용자 265명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인라인 스케이트, 명품 선글라스 등을 제공하고 1036명에게 소니 캠코더, 아가타 시계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후 무선인터넷 매직엔이나 유선인터넷 K머스 쇼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hwyang@fnnews.com 양형욱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