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취업시장 ‘단비’-동부그룹] 대졸만 300명 공채 모집학과 제한없어

이지용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3.10.09 10:11

수정 2014.11.07 13:21


상반기 200여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던 동부그룹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규모를 대폭 늘려 300명을 공개 채용한다.

동부그룹은 동부제강, 한농화학, 건설, 동부아남반도체, 화재해상보험, 생명보험?^ 동부증권, 투자신탁운용, 동부상호저축은행, 캐피탈 등 계열사 별로 필요인원을 충원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며, 병역을 피했거나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한다.

모집학과는 인문사회부문에서 상경계, 법정계, 어문계 등 인문사회계열 전학과 전공자이며, 이공부문에서 화공, 화학, 유기화학, 고분자, 재료공학, 토목, 건축, 산업공학, 컴퓨터, 정보통신, 수학, 농학, 농화학, 생명공학 등 이공계 전부문에 걸쳐 모집한다.


입사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지원회사별로 직접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서류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 제출시에는 대학 전학년 성적증명서와 외국어 공인성적 증명 및 자격면허증 사본(소지자에 한함)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채용방법은 서류전형과 두차례의 면접이며 개별으로 서류전형 합격여부를 통지할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해 면접 전형을 실시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