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혼수품 길라잡이-애경산업] 10배농축 아로마 오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3.10.13 10:13

수정 2014.11.07 13:16


애경산업은 혼수화장품으로 프랑스 에스테틱 코스메틱 ‘지젤드롬 (Gisele delorme)’을 내놓았다.지젤 드롬은 프랑스 최대 뷰티스쿨에 독점 공급하고 있을 만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자국내 에스테틱 분야에서 브랜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고기능 맞춤화장품이다.

지젤드롬은 본제품과 에센셜 오일을 함께 사용하는 듀오 시스템으로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아로마테라피와 해양, 식물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차별화된 컨셉트의 맞춤 화장품이다.본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에센셜 오일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에서만 추출한 성분으로 일반 에센셜 오일보다 향의 농도와 피부에 작용하는 효과가 10배 정도 우수하며 퍼짐성과 빠른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 속 깊이 운반, 세포를 재생시키고 피부 독소를 배출하는 특성도 뛰어나다. 또 해양 추출물은 프랑스 브리타뉴 바다에서 추출한 것으로 특수 활성화 성분이 근본적인 트리트먼트를 해주며 효과가 입증된 식물로만 엄선된 식물 추출물이 피부 깊숙한 곳의 문제점을 개선해 준다.

피부 정화 단계, 피부 균형 및 준비단계, 아이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 시너지 단계, 스페셜 트리트먼트 단계, 안티-에이징 단계, 아로마틱 트리트먼트 단계 등으로 구분된다.
전국 300여 화장품 전문점에서 판매되며 제품구입시 지젤드롬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에서만 추출해낸 성분인 아로마테라피에센셜오일은 일반 에센셜 오일보다 향의 농도와 피부에 작용하는 효과가 10배 정도 우수하며 세포를 재생, 피부의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에 충분한 휴식과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해양추출물은 미네랄 배합의 밸런스가 우수한 프랑스 브리티뉴 바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트리트먼트해준다.
식물 추출물은 약리적 효능, 효과가 입증된 식물들만 엄선하고 그 식물 추출물의 특성을 살려 피부 깊숙한 곳의 상태를 개선해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