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 앤 불윙클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코믹 어드벤처물. 60년대 인기 캐릭터인 날다람쥐 록키와 말코사슴 불윙클이 만화로 등장하고 로버트 드니로, 르네 루소 등의 배우가 실물로 출연한다. 냉전 종식과 함께 고국에서 쫓겨난 독재자 ‘겁없는 위원장’은 ‘나쁜 텔레비전’이란 뜻의 ‘RBTV(Really Bad Television)’를 설립하고 세계 정복을 꿈꾼다. 이에 FBI 는 할리우드의 스튜디오에 잠입해 록키와 불윙클을 현실세계로 불러낸다.
■언더월드
늑대 인간들과 뱀파이어 사이에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SFX액션 영화. 600여년간의 전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뱀파이어. 늑대인간 우두머리인 루시안(마이클 쉰)이 뱀파이어인 크라벤(셰인 브롤리)에게 죽음을 당해 늑대인간들은 겨우 혈통만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는 우연히 늑대인간이 인간을 습격하는 것을 목격한다.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CF감독 출신인 용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두나, 김남진 주연의 로멘틱 코미디 영화. 할인매장에서 일하는 발랄한 성격의 현채(배두나). 그녀는 커다란 고민이 있다. 그녀를 좋아한다며 쫓아다녔던 남자들도 막상 그녀와 데이트를 하게 되면 떠나버리는 것. 그런 그녀만을 바라보는 소꼽친구 동하(김남진). 하지만 동하가 현채에게 고백하기 위해 ‘지하철 가족 정액권’을 준비하는 순간, 그녀는 도서관에서 운명적 남자와 마주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