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피

[종목 다이제스트-거래소]삼성테크윈,성장세 지속 外

오승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4.08.03 11:37

수정 2014.11.07 15:50


■삼성테크윈, 성장세 지속

LG증권은 삼성테크윈이 뚜렷한 실적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매수의견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연간 매출액 증가율이 지난해 20.9%에 이어 올해와 내년에 각각 21.2%, 10%의 성장세가 기대돼 3년 연속 두자릿수 이상의 매출 증가를 내다봤다. 이어 올해 광디지털사업 매출 성장 및 업황 회복을 바탕으로 한 수익성 개선과 차입금 축소에 따른 재무구조 우량화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했다.

■계룡건설, 배당투자 유망

한투증권은 계룡건설에 대해 저평가된 주가수준과 배당투자 매력이 높아진 것으로 판단했다.

풍부한 이월공사 물량과 안정적인 수주 포트폴리오로 하반기에 실적호조세가 예상되는 반면, 현 주가는 올 예상실적 기준 주당수익률(PER)이 2.3배에 불과해 실적 대비 저평가됐고 배당투자 유망종목으로 부각될 가능성도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했다.

■KT&G, 매수유지

굿모닝신한증권은 KT&G에 대한 매수의견과 적정주가 3만3000원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성장이 둔화될 것으로 보이지만 주주 가치가 모멘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일시적으로 2·4분기 가수요로 인해 매출이 급증했던 점을 감안하면 올 하반기 KT&G의 성장 속도는 둔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지만 비정상적인 분기 실적 효과를 조정하더라도 장기적으로 수익 개선 추세는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