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골프용품]던롭/젝시오III…세계 으뜸기술 정교함 임팩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4.08.26 11:46

수정 2014.11.07 14:45


2004년 상반기 국내 골프시장에 “디지털 임팩트”라는 수식어로 용품업계의 지각변동을 주도한 던롭 젝시오Ⅲ가 100년 전통의 명성 회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 초 2월에 출시된 이후 일본에서 줄곧 드라이버, 아이언 부문 판매 1위(‘골프용품계’ 소비자동향 조사결과)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젝시오 III는 세계적인 수준의 던롭 골프과학연구소의 디지털 임팩트 기술을 통한 임팩트 파워보디와 멀티 AX소울(sole), 경쾌한 타구음의 파워사운드 리브 장착 등 한발 앞서 나가는 기술력으로 비거리 신화를 구축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젝시오Ⅲ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상태이다. 던롭의 마케팅 관계자는 “상반기에는 젝시오Ⅲ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했다면 하반기에는 직접 발로 뛰며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체험마케팅에 초첨을 맞출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연동을 통한 대대적인 렌탈 서비스와 특화된 시타회 운영 등을 기획하고 있다.”며 올 초 젝시오의 돌풍이 일시적인 것이 아님을 강조하였다.


한편 던롭은 오는 11월 일본 미야자키현에서 개최되는 ‘던롭 피닉스 토너먼트’와 같은 메이저 대회를 포함, SBS 젝시오배 클럽 챔피언십과 LG카드 아마추어골프대회 등 폭 넓은 대회 후원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02)3462-3957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