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형 프리미엄 유제품 인기]파스퇴르유업㈜,팻-프리

이성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2.17 12:33

수정 2014.11.07 21:28



‘우유속에 지방이 없다?’

파스퇴르유업이 강원도 청정인증 목장 원유로 우유 속 지방을 뺀 고객안심 프로젝트 우유 ‘팻-프리’ (Fat-Free Milk)’.

‘팻-프리’는 강원도에서 인증한 청정농장의 1급 원유를 선별,파스퇴르만의 생산방식인 63℃ 30분 저온살균 공법과 고객안심 프로젝트를 적용,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그리고 식품의 안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팻-프리’는 말 그대로 우유 속 지방을 0%로 만든 제품으로 우유의 맛을 결정하는 우유지방이 빠진 공백을 우유입자의 농도를 높여 원유를 바로 음용할 때 느끼는 시원하고(텁텁한 맛을 없앰) 깊은 맛을 음미할 수 있다.특히 고농도 제품으로 같은 양일 경우 기존우유보다 10% 더 우유를 음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비타민A, E, D3를 첨가해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부족하기 쉬운 영양적인 면까지 고려했다.

‘팻-프리’는 원유를 강원도에서 인증한 청정목장에서 집유, 1시간 안에 공장이 위치한 강원도로 수송해 청정원유 전용 라인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 할 수 있는 ‘고객안심’ 프로젝트에 의해 철저하게 관리된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 팻-프리는 다이어트와 웰빙 개념을 혼합한 유제품으로 최근 건강 트랜드에 민감한 모든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내 최초 저온살균방식으로 생산되는 무지방 우유라는 점에서 흰 우유시장의 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