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굿모닝신한증권-금융상품 온라인 쇼핑몰 오픈

오승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2.21 12:34

수정 2014.11.07 21:19



굿모닝신한증권은 2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한 가입절차와 다양한 상품이 자랑인 ‘금융상품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금융상품 온라인 쇼핑몰’은 신속성, 정보성 등의 측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가입자 입장에서는 일반 인터넷 쇼핑몰처럼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TV홈쇼핑을 한 경험을 살려 어려웠던 펀드 설명도 고객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해당 상품의 펀드매니저 및 전문 쇼호스트가 상품을 안내하는 TV홈쇼핑 스타일의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처럼 해당 상품의 특징을 파악해 이미지화 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금융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핵심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재테크 설계에 맞춰 원하는 투자목적이나 투자기간, 투자성향에 따라 다양한 기준으로 금융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수익률이 높은 상품, 인기상품 분석, 주요 펀드자료 스크랩, 전문가들이 말하는 ‘펀드로 돈 만들기 코너’를 만들어 고객이 상품을 선택하는데 충분한 정보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전담 고객상담센터, 전문가 상담 게시판,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바로 상담할 수 있는 실시간 콜백시스템 등 금융상품 상담 채널을 대폭 강화했다. 1588-8686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