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웰빙고기 전문점 ‘계경목장’(www.kyekyong.co.kr)은 노원점과 강남점에서 화이트데이의 여성 고객을 겨냥, ‘해피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계경목장 노원점과 강남점은 14일 모든 여성 고객에게 웰빙 메뉴인 ‘솔잎숙성 삼겹살’ 1인분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7일부터 14일까지는 여성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20%를 마일리지 카드에 적립하는 혜택도 준다.
계경목장을 운영하는 NH프랜차이즈㈜ 최용익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와 알뜰한 데이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매출 증대와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합게임 문화공간 지투존(www.g2zone.co.kr)은 실속파 연인들이 화이트데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7∼22일 ‘커플을 위한 영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홈페이지 응모에 당첨된 100쌍의 커플에게 영화 ‘에비에이터’ 무료시사회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인 ‘사이버파크’(www.icyberpark.com)도 오는 28일까지 사랑 고백을 하면 데이트 장소를 제공해 주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사랑을 고백하는 글을 남기면 매주 2명씩 추첨해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해랑펜션 숙박권을 제공한다.
/ jinulee@fnnews.com 이진우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