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피부미인 가꾸기-태평양]헤라 화이트 플래시라인…피부색소 4계절 고르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4.07 12:49

수정 2014.11.07 19:32



태평양의 백화점 판매브랜드 ‘헤라’는 기능성 화장품 ‘화이트 플래시 라인’을 선보였다.

이 라인에는 태평양 ‘헤라’ 브랜드만의 새로운 미백성분인 멜라솔브가 들어있어 피부 스스로 피부색소(멜라닌) 균형을 유지시켜 4계절 내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 라인은 헤라만의 4단계 미용법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선택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1단계에서는 ‘라이트 플래시 클렌징 폼’과 ‘라이트 플래시 워터’를 사용한다. 클렌징 폼은 우수한 세정력으로 밝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는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정돈시켜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2단계에서는 화이트 플래시 에멀전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톤을 환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세럼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예방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비타제닉을 사용해 피부의 투명도를 높여준다.


3단계에서는 화이트닝 효과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2가지 기능의 기능성 크림인 ‘화이트 플래시 듀얼 크림 SPF12’을 사용한다.


4단계에서는 피부의 활력을 증대시켜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라이트 플래시 마스크와 화이트 플래시 비타민 C10을 사용한다. 이 제품은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드는 효과가 강화됐을 뿐만 아니라 피부의 보습과 탄력, 각질케어 효과까지 있다.


색조 화이트닝 제품으로는 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루시드 클리어 파우더 팩트·라이트 플래시 컨실러 등이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