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피부미인 가꾸기-애경]프레시스 화이트 이스트라인…효모함유 피부면역 강화

오미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4.07 12:49

수정 2014.11.07 19:32



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프레시스’는 ‘효모’를 컨셉트로 하는 ▲액티브 이스트 라인 9종과 ▲화이트 이스트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새로나온 이 2가지 라인은 ‘효모’ 컨셉트의 신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찾아주는 신개념의 농축효모 추출물 ‘이스트젠’이 들어있어 피부 면역력 및 신진대사를 높여주며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생명공학 화장품이다.

이중 미백 기능성인 화이트 이스트 라인은 효모 성분을 비롯해 알부틴·엘라직애씨드 등 미백성분의 복합작용으로 미백효과를 강화시켰으며 스킨과 에멀전을 포함해 전제품이 미백 기능성 승인을 받았다.

‘이스트젠’이란 효모(Yeast)와 유전자(Gene)의 합성어로 프레시스 만의 독특한 효모 발효 공정을 통해 나온 신개념의 바이오 농축 효모 추출물이다. 스트레스 유도 생체 효모의 피부호흡 인자가 피부에 활력을 주어 내·외적인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 본래의 아름다움을 되찾게 해준다.


특히 이스트젠은 피부대사를 원활히 회복시켜 피부호흡을 촉진하고 피부면역력을 강화시킨다.
세포성장을 촉진시키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보습효과가 뛰어나 장시간 피부를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프레시스 화이트 이스트 라인은 소프너·에멀전·세럼·스팟 코렉터(국소부위 집중케어 트리트먼트) 등 4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