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암웨이 전국서 브랜드 홍보행사

윤정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4.17 12:51

수정 2014.11.07 19:13



한국암웨이가 대대적인 브랜드 행사를 마련하는 등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한국암웨이는 올해 ‘브랜드 해’ 전략의 일환으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주요 제품별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주요 도시에서 대대적인 순회 브랜드 홍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영앳허트(Young@Heart) 페스티벌’을 지난 1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한편, ‘브랜드 엑스포’를 이날 서울 양재동 aT센터를 시작으로 광주, 부산,대전, 대구에서 오는 21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이 회사는 엑스포를 통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화려한 메이크업 쇼와 음료수 시음회, 맞춤형 휘트니스 프로그램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와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뉴욕풍의 고급 색조 화장품과 새로운 감각의 스타일리쉬 드링크 음료 등을 미리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암웨이 브랜드센터’건립과 브랜드 행사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는 신제품 가두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정남기자

■사진설명

지난 1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한국암웨이 브랜드 엑스포’에서 관람객들이 신제품을 관심있게 살펴보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