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RAND 大賞-롯데건설 롯데캐슬]캐슬 모든단지 분양 대박

함종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4.25 13:01

수정 2014.11.07 18:58



성(城)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다. 남성적,귀족적,고풍스러움….

롯데건설은 성이 갖고 있는 이런 긍정적 이미지를 아파트 브랜드에 적용해 지난 99년 ‘롯데캐슬’ 브랜드를 내놓았다.

롯데건설은 캐슬 브랜드로 처음 승부한 ‘롯데캐슬84’에서부터 최근 부산에서 큰 인기를 끈 ‘화명동 롯데캐슬 멤버스’까지 ‘캐슬’이름을 달고 나온 모든 단지에서 이른바 ‘대박’을 터뜨렸다.

이에따라 ‘캐슬’은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의 대명사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누구나 한번쯤 살아보고 싶어하는 성과 같은 아파트를 만들겠다는 롯데건설의 의지가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다가선 것이다.

‘롯데캐슬’은 ‘도시형 고급 아파트’를 기본 컨셉트로 삼아 최고의 마감재와 롯데건설만의 독특한 설계로 시공된다.


롯데건설은 여러차례 호텔을 지으며 축적한 고급 노하우를 아파트 시공에 반영해 차별화를 꾀했다.

교통,교육,자연환경 등 최고 주거공간이 되기 위한 ‘3박자’가 갖춰진 곳에는 어김없이 롯데건설이 ‘캐슬’을 쌓고 있다.

성이 주는 느낌인 중후함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롯데캐슬 단지는 아파트 저층부 외벽이 화강석으로 꾸며지고 단지내 정원은 성안 풍경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다듬어진다.

또 아파트 현관은 고급 대리석이 깔려있어 캐슬 입주자들은 성에 들어가는 듯한 기분좋은 느낌을 갖고 아파트에 들어선다. 프리미엄 고급아파트 롯데캐슬은 웰빙 아파트를 지향한다.

산소방,황토방 등의 건강공간을 만들고,자연채광과 통풍의 극대화를 추구한다.

롯데건설은 이같은 웰빙 아파트를 짓기 위한 신평면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한 가변형 벽채,원적외선 사우나 시설 등의 공간을 개발하는데도 역점을 두고 있다.


최고의 아파트만을 짓겠다는 롯데건설만의 고집이 롯데캐슬을 국내 최고의 명품 아파트로 자리잡게한 저력이다.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롯데캐슬’이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또한 최첨단 웰빙아파트 시장도 적극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