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네트워크 삶의 질 업그레이드-삼성전자]정보가전·기기 유무선 연결

박민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5.06.05 13:07

수정 2014.11.07 17:51



삼성전자는 전용 전시관과 미니체험관을 마련해 오디오·비디오 등 AV제품을 중심으로 홈네트워크 관련 생활가전 10여개 제품과 서비스 등을 선보였다.

21세기 첨단 디지털라이프 시대를 선도하는 삼성은 통신서비스, 통신장비, 반도체, 디지털가전, 멀티미디어 등 세계 최고의 정보기술(IT)기업 역량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구축에서 정보가전, 소프트웨어를 하나로 통합시킨 진정한 ‘토털 리빙솔루션-삼성 홈비타’를 전시했다.

체계적이고 일관성있는 토털 리빙 솔루션으로 아파트를 꾸미고 집안의 각종 가전 및 기기들이 유·무선 인터넷을 통해 서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첨단 네트워크 장비와 기술력이 필수적이다.


홈비타는 삼성이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인프라로 정보가전에서 IT, 콘텐츠, 통신서비스, 홈오토메이션, 네트워크 장비 등 홈 솔루션 구축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체계적이고 일관성있는 최적의 토털 홈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성 홈비타는 최첨단 주거공간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요구, 리빙 솔루션 구축을 위한 첨단시설과 기술력이 필요한 건설사 모두를 만족시킨 세계 최초의 토털 리빙 솔루션이다.


탄탄한 네트워크 구성과 폭넓은 호환성 및 유연성으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얼마든지 확장이 가능하며 모바일 네트워크와 연계를 통해 더욱 빠르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에게는 새로운 디지털 문화생활을 제공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