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의 ‘가가호호 적립투자펀드’는 적은 돈으로도 차곡차곡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누구나 쉽고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재테크 상품이다. 따라서, 광고 역시 대한민국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상품이라는 점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으며, 특히 ‘가가호호’라는 브랜드 네임을 충실히 알리는 데 비중을 두고 제작됐다.
이를 위해 단순히 설명적이고 딱딱한 광고보다는 생활 속에서 목돈이 필요한 상황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고객에게 감정을 이입시킬 수 있는 광고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고, 이를 다양한 가족들의 모습으로 표현한 것이 바로 이 광고의 특징이다.
아파트 창을 통해 비춰지는 각각의 가족들의 소망을 과장없이 생활자의 언어로 보여줌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가가호호 적립투자펀드’는 우리 가족도 꼭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금융상품이라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즉,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을 법한 우리 가족의 꿈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표현함으로써 차곡차곡 미래를 준비해 그 꿈을 이뤄주는 것이 바로 ‘가가호호 적립투자펀드’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You First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가가호호 적립투자펀드’가 이렇게 값진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현대증권이 해왔던 끊임없는 노력이 맺은 소중한 결실이라 생각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