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SKY Lounge]대한항공,‘터키여행’ CF 사연 맞춰보세요 外

박일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02.08 14:20

수정 2014.11.07 00:07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터키 이스탄불 여행을 주제로 한 새로운 CF 방영에 맞춰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홈페이지(www.koreanair.com)를 통해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을 비롯해 외식업체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CF 사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CF를 보고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이스탄불로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 이유와 배경을 상상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이벤트 기간 이스탄불을 포함한 유럽노선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최저 62만원(암스테르담 배낭여행 상품)부터 시작하는 특가 할인상품을 판매한다. 아울러 7일부터 28일까지 인터넷으로 유럽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 전원에게 KAL리무진버스 왕복 승차권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일 18명에게 180마일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 기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1800마일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주 월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일본항공(JAL)

일본항공(JAL)이 한국외국어대 외대어학원과 마일리지 제휴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외대어학원 서울 종로본원에서 어학강좌를 수강할 경우 강좌당 100마일씩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수강등록시 일본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제시하면 다음달까지 해당마일이 적립된다.


또 일본항공은 제휴 기념으로 2월부터 오는 7월 사이에 수강하고 적립을 신청하는 회원에 한해 100마일을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