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KY Lounge]대한항공,기내 인터넷 이용료 45% 할인 外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하나로텔레콤과 함께 기내 초고속인터넷 이용요금을 45%까지 할인해 주는 ‘하나포스에어 새봄! 새 출발!’ 이벤트를 펼친다.

이 행사는 오는 5월31일까지 3개월간 새봄을 맞아 입학 및 업무 등으로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내 초고속인터넷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기간 1회 탑승시 3만6000원인 ‘하나포스에어’ 선불카드를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비행구간내에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 5월까지 매월 1명을 추첨, 국제선 항공권 2장(총 3명)을 증정하며 매월 20명에게는 USB 메모리스틱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2006 제주 방문의 해’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후 한국관광공사가 우수 여행상품으로 선정한 ‘제주 비경 발품 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행사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며 ‘삼다상’(제주도 왕복항공권 2장), ‘다복상’(호텔숙박권), ‘다정상’(여행전문지 주간 트래비(Travie) 1년 구독권)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지난 1일부터 올해 말까지 홍콩을 출발하는 모든 항공기 이용고객에게 홍콩의 7대 중식당이 자랑하는 최고의 중국요리를 기내식으로 제공한다.

창사 60주년 및 ATW 항공 전문잡지 선정 ‘2006년 올해의 항공사’ 수상을 기념한 행사다. 기내식으로 제공할 100여종의 요리를 책임지는 중식당은 제이드 가든, 레이 가든, 페이킹 가든, 융기 레스토랑 등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