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형 금융상품 전성시대]LG화재,엘플라워웰빙



LG화재의 ‘엘플라워웰빙보험’은 선택보험 개념이 아닌 체계적인 의료비 지원 보험상품이다.

이는 수많은 보장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이다.

LG화재는 지난 2004년 6월 자동차, 상해, 질병, 배상책임 등 모든 보장을 묶어 다양한 위험을 하나로 관리해 주는 ‘통합보장’,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의한 자유로운 보험설계로 본인과 가족의 일생을 책임지는 ‘평생보장’, 계약자 본인 외에 배우자, 자녀, 부모까지 가족 구성원 전부의 보장설계 및 계약관리를 아우르는 ‘세대보장’을 특징으로 하는 통합보험 ‘엘플라워웰빙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장기보험에 대표브랜드 ‘엘플라워’를 도입한 LG화재는 자동차보험의 ‘매직카’와 함께 Two-Top 브랜드 전략으로 서비스 차별화를 선도하고 있다.

‘엘플라워웰빙보험’은 1건 가입으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해 발생한 입?통원 의료비에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인한 본인부담 의료비와 MRI, 초음파 등 비급여 의료비를 업계 최초로 365일 보상하기 때문에 고액의 치료비가 요구되는 치명적 질병(CI) 보장에 효과적인 보험이다.

의료비 보장은 질병의료비 최고 3000만원, 상해의료비 최고 1000만원을 보장해 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국민건강보험과 더불어 필수보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뇌 손상 및 내장 손상을 입었을 경우 보상하는 ‘중대한특정상해수술비’, 질병으로 인한 고도장해 발생시 보상하는 ‘질병특정고도장해’, 자동차 사고로 대인배상, 자기신체상해손해 및 대물배상에서 보상이 된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는 ‘자동차보험료할증지원금’ 담보도 매력적이다.

또 보험기간을 80세까지 책정해 노후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에 따른 의료비 부담을 최소화 함으로써 노후에도 안심하고 치료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개호상태(치매나 활동불능) 진단 확정 시 연금형태로 간병보험금을 지급해 치료비 외의 비용까지 담보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