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디지탈디바이스 주주 변경

김문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디지탈디바이스가 최대주주 변경 소식에 급등했다.

디지털디바이스는 4일 최대주주인 이상훈 사장이 보유주식 가운데 70만주(7.29%)와 경영권을 장성수 CCG컴퍼니 대표에게 40억원에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날 주가는 전일보다 14.86% 오른 2435원에 장을 마쳤다.

양측은 디지탈디바이스의 안정을 위해 장성수 대표가 경영권을 이전받은 뒤 2년 동안 계약일 현재와 동일한 처우와 급여로 업무를 지속할 수 있도록 보장키로 했다.

/ kmh@fnnews.com 김문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