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Golf is Life] 투어스테이지,골프웨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09.27 15:22

수정 2014.11.05 11:42



투어스테이지가 ‘소비자 만족도 1위’라는 클럽의 명성에 걸맞는 추동 골프웨어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골프웨어는 프로의 이미지와 스타일링 제안을 더하고 기능성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인 추동 골프 웨어다. 액티브한 느낌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한 라인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카키골드, 블랙, 브라운 컬러를 기본으로 한 셔츠, 짚업 스타일 자켓, 울소재의 니트 등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필드에서 안정된 플레이를 도울수 있는 세련된 아이템들이다.

투어스테이지 골프웨어의 기능상 특징은 크게 다섯 가지로 나뉜다.
태양광을 흡수한 후 흡수된 빛 에너지를 열로 변환시켜 의복내에 비축해 두는 축열보온, 신체에서 방출되는 수증기를 열로 변환시켜 보온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테르와 조합함으써 따뜻함을 지속시켜 주는 흡습발열 및 보온 기능, 미립자화한 알루미늄을 소재내에 첨가해 반사된 신체의 열로 보온 효과를 얻는 열선 반사 보온, 공기가 건조한 겨울에 극성을 부리는 정전기를 억제하는 소재 채택으로 인한 정전기 억제 기능 등이 바로 그것이다.



한편, 입체 재단에 의해 상의에서 흔하게 발견되는 당겨지는 듯한 느낌을 경감시키고 하의에 웨스트 스트레치에 의한 피트감을 배가하는 등 운동성 향상에 필요한 기능성을 셔츠, 트레이너, 팬츠 등 전 품목에서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블루종(안감)에 있어서는 일부 아이템은 허리 부분에 독자의 컷팅을 채용해 운동 성능을 극대화시켰다. (02)558-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