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마이맥스터디, 지옥의 파이널 적중특강

차석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10.12 09:26

수정 2014.11.05 11:16


교육포털 사이트 마이맥스터디(www.mimacstudy.com)는 서정원, 박정환, 서태석, 최만수, 장원석, 이순원, 허홍구 등 대성학원 명강사가 예언하는 '지옥의 파이널 적중특강'을 수능 30일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하여 핵심개념과 예상문제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했다.

'지옥의 파이널 적중특강'은 2007 평가원모의고사, EBS신유형 완전분석을 통한2007 출제예상문제 제시는 물론, 과목별로 수능 출제 핵심개념, 예상작품목록, 국사연표정리 등 수능 필수 비법자료도 함께 제공한다.

일부 강좌에 한하여 시간이 없는 수험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중요개념과 적중예상문제에 중요도를 표시하고, 내용을 골라서 들을 수 있는 인덱스 기능을 추가하여 선별 복습이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여기에 막판 파이널 정리에서 가장 중요한 오답노트를 온라인으로 구현하여 취약 부분이나 중요 문제를 개인별 오답노트로 만들어 수능 전까지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밖에 수능 30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언어, 수리, 외국어, 사탐, 과탐 영역별 D-30 수능 학습팁으로 '2007 수능 D-30 마무리 전략'을 서비스한다.
이 서비스는 대성학원의 명강사인 장원석, 황성록, 김진성, 박정환 등이 대거 참여하여 수능 마무리학습의 핵심 학습전략을 제시하여 꼼꼼하고 세심한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9월 모의평가를 통해 수능을 예측할 수 있는 <대성학원 지원가능 대학.학과(배치기준표)> 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지원대학·학과서비스는 ▲ "블로그 타입"의 맞춤형 ▲ "반영영역" 서비스 ▲ "반영비율 결과보기"형태로 더욱 업그레이드하였으며, 관심 있는 대학·학과의 정보를 각각 스크랩하여, 어떤 반영영역 조합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입시결과에 예측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 문의: 02-5252-110 )

/cha1046@fnnews.com 차석록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