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열려라! 취업문] 재능교육,‘어린이교육’ 소신 검증

오승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10.23 17:11

수정 2014.11.04 20:19



재능교육은 채용시까지 학습지교사를 모집한다. 자격은 정규대학 4년제 졸업또는 방송통신대학졸업(1984년생∼1969년생)자로 접수방법은 내사방문, 온라인접수(www.jei-edu.com)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재능교육은 지난 77년 창업이래 지금까지 ‘교육을 통한 보다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추구하며 다양하고 폭넓은 종합교육문화사업을 펼쳐왔다.

자라나는 2세의 꿈과 재능을 소중히 여겨 창업 초창기 스스로 교육 철학에 바탕을 둔 ‘스스로 학습법’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스스로 학습시스템’을 개발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독창적인 ‘스스로 학습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학습프로그램은 무한한 가능성의 씨앗인 어린이를 창의적인 인재로 키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재능교육은 영유아 대상의 보육, 일반인 대상의 연수프로그램, 교육방송, 대학.학원 등 육영사업도 다각도로 벌이고 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토탈라이프사이클을 세분화, 프로그램화하는 등 평생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만여 재능인들은 오늘도 땀을 흘리고 있다.

21세기 지식정보화사회를 맞아 교육문화사업의 중요성은 한층 높아지고 있어 최첨단 온라인학습시스템 도입과 기존 학습프로그램의 접목을 통해 학습자 위주의 효율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서 나간다는 전략이다.


해외교재와 디지털콘텐츠 개발 등 R&D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눈을 돌려 독창적인 스스로 학습시스템의 글로화도 추진중이다.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육성은 재능교육의 시대적 소명이자 스스로 교육철학의 근본이념이기 때문이다.


올바른 교육문화를 정착시키고, 나아가 인류 발전에 공헌하는 교육기업인의 책임과 사명감을 늘 잊지말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