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비타에듀, 내신선행학습 기획 강좌 오픈

차석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02.01 10:38

수정 2014.11.13 17:16

온라인 교육사이트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최근 홈페이지 메인 화면 개편과 더불어 다가올 새 학기 전, 고교생들에게 수능-내신 서술형 시험은 물론 논술 준비까지 병행하는 ‘내신선행학습 기획 강좌’를 오픈하고 마일리지 ‘페이백(Payback)’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타에듀는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따라 새 학기 전 학생들에게 꼭 해야 할 두 가지 과제로 “새로 오픈하는 내신선행학습강좌를 통해 서술형 문항은 물론, 수능-논술까지 함께 학습하도록 권장하고, 2월 한 달 이내에 수강을 마친 학생들은 결제 금액의 50%를 마일리지 형태로 되돌려 준다”고 전했다.


학생들은 강좌 구매 후 비교적 짧은 달인 2월 한달 간 인터넷강의 및 PMP 동영상 강좌 수강을 마친 후 ‘완강 프로젝트’ 게시판에 완강 사실을 신고하면 오는 3월초 학생 개인의 내 강의실의 ‘마일리지 계정’에 일괄적으로 마일리지를 적립시켜 준다. 학생들은 되돌려 받은 마일리지로 강의 교재를 구매하거나 비타에듀가 제공하는 다양한 유료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비타에듀는 ‘겨울방학특강 2탄’ 강좌, 교재를 모두 신청한 학생들에게 스스로 연간-주간-일간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게 한 비타에듀 매직수프 수능다이어리 및 오답노트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오는 2월 중순부터 ‘설날 특강’을 신청한 학생들에게도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2)2001-9777

/cha1046@fnnews.com 차석록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