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스카이 아이스카이 이벤트 실시

김태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02.05 10:34

수정 2014.11.13 17:08


스카이는 자사의 브랜드사이트 아이스카이(www.isky.co.kr)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스카이에서 제공 하는 선물은 매월 7일 색다른 이벤트로 진행되는 ‘스카이데이’, 국내외 화제의 대작들을 엄선해 시사회에 초대하는 ‘수퍼 프리뷰’, MP3와 동일한 최강 음질의 프리미엄 라이브벨, 통화연결음을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콘텐츠’ 등 3가지다.

‘스카이데이’이벤트는 매월 특색이 있는 미션이나 경품이 제공돼 인기가 높다.

이달 7일 ‘스카이데이’는 소니 올인원 홈시어터 시스템, 발리 명함지갑,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7일 공개 된다.


지난달 실시된 ‘스카이데이’ 에는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e카드를 보내는 행사를 통해 스노우보드, 고글 등 겨울 시즌을 고려한 경품이 지급됐다.행사 당일만 응모를 받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3000명 넘게 응모하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
이달 시사회 작품은 ‘록키 발보아’. 이미 2일 모집을 마감하고 2월8일 시사회를 가질 예정인데, 스카이에서는 앞으로 월 1회씩 이 같은 행사를 마련 이메일과 팝업 등으로 이벤트를 고지해 나갈 계획이다. /ktitk@fnnews.com김태경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