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유웨이중앙교육, 유웨이m 오픈

차석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02.06 11:28

수정 2014.11.13 17:05

유웨이중앙교육(대표 유영산)이 7일 특목고 전문 중학생 대상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유웨이 M (www.uwaym.com)를 오픈하며, 중등 이러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유웨이M은 상위권 학생을 타겟으로 한 ▲특목고 대비반 강좌, 공교육을 지원할 ▲ 내신대비반 강좌, 중학생 전문 ▲ TOEFL 집중반 강좌 등 크게 3가지 전문화된 컨텐츠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중등 사이트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특목고 전문 오프라인 학원에서나 만날 수 있었던 세분화된 단계별 커리큘럼과 보다 강화된 진단 및 평가 시스템이다.

공교육을 보조하게 될 내신대비반은 학년별 과목별로 기본강좌부터 심화강좌까지 학생이 원하는 강좌만 들을 수 있는 단과반부터 패키지 형태의 종합반까지 구성된다. 또한 온라인 담임제로 밀착된 학습관리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토플집중반도 초· 중학생들에게 최적화되도록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화되었다.
따라서 그간 조기 유학을 가거나 외고 진학시 가산점을 얻으려는 학생들이 성인 대상 사이트에서 토플 강좌를 들었던 것에 대한 대안책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규 회원에 가입하면 해피M캐쉬 만원 및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딕플 D26, 애플 아이팟나노를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부모와 함께 가입한 회원에게는 50명을 추첨하여 읽고 싶은 책 2권을 선물로 준다.
또한 2월 7일부터 20일간 토플집중반의 강좌를 구매한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세계적인 온라인 전문 영어 컨텐츠, 글로벌잉그리쉬 (www.globalenglish.com) 사이트의 영어 학습 코스(3개월 코스, 16만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한다.

/cha1046@fnnews.com 차석록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