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은 지난 명절 선호됐던 품목들을 중심으로 총 50여종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해 내놓았다. 가격대는 1만원∼9만원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와 쇼핑백 디자인에도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적용했고, 대형마트 판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대형마트 전용 생활용품세트로 별도 제작했다.
이번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는 4년 연속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베스트명품상을 수상한 2080치약과 명품상을 수상한 케라시스 헤어크리닉 시스템 등을 비롯해서 리앙뜨 샴푸, 린스, 샤워메이트 바디네이처, 2080 후레쉬업 치약, 블루칩 아보카도 오일비누, 케라시스 비누 등이 새롭게 포함됐다.
저렴한 1만원대 세트에도 샴푸, 린스 품목을 구성했고 선물세트에 샤워 퍼프, 플라워 솝 등 다양한 증정품을 포함시켜 더욱 풍성해보인다.
화장품 세트는 크게 기초화장품, 색조기획, 클렌징과 바디, 남성용 등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포인트, 프레시스, 에이솔루션, 마리끌레르 등의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기획세트를 제작해 3만∼8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했다. 남성용 선물세트로는 포튠, 아놀드파머, 마리끌레르 옴므 등이 있다.
프레시스 프레시스는 특별 증정행사로 세트 구입시 프레시스 윈터 스페셜 아이패치, 필링젤, 마사지 크림 정품 등을 증정한다. 에이솔루션은 2종,3종세트에는 에이솔루션 후레시 클리어 바디 스프레이 정품과 에이솔루션 세범퀵워시 50g을 포함시켰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