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설날 福 선물] 한국도자기 ‘잉카 커피 부페’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02.06 17:28

수정 2014.11.13 17:04



한국도자기는 2007년 설날선물세트를 전국 대리점에서 할인가격에 판매중이다.

2007년 설날 선물세트는 전통적인 다기세트, 반상기 세트부터 뷔페세트, 찬기세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유백색의 얇고 가벼운 본차이나 제품과 항균 살균이 가능한 기능성 도자기인 ‘은나노 항균도자기’ 선물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도자기 은나노 항균도자기는 국가 공인기관인 한국소비과학센터에서 보증하는 위생 가공 마크인 ‘SF마크’를 받은 제품이다. SF마크란 Sanitary Finished(위생가공)의 약자로 가공제의 인체안전 및 제품의 위생기능의 엄격한 기준에 합격한 제품에만 주어지는 신뢰성 마크다.

선물세트의 가격대는 1만원 대의 머그세트, 접시세트를 중심으로 5만원 대의 뷔페세트, 20만원 대의 반상기세트 등 금액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 예산에 맞는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2007년 선물세트는 화려한 색상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주력을 이룬다. 화려한 색상의 그릇은 개성 있는 식탁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자연을 모티브로 한 제품은 식탁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
부모님 선물은 장수를 기원하는 전통적인 십장생 반상기나 구절판, 다기세트가 인기다.

전국 한국도자기 대리점은 설날선물세트를 할인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다량 구매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쇼핑몰에 전화 한통화면 직접 배송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