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컬러홀릭폰’ 동영상 마케팅 큰 호응



김태희의 섹시댄스 CF로 큰 인기를 모았던 LG전자가 ‘컬러홀릭’의 14가지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동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22일 국내 최다 14가지 컬러를 적용한 컬러홀릭폰(모델명:LG-SC330/KC3500/LC3500) 출시를 기념, 각 컬러 컨셉트에 맞는 14가지 에피소드 동영상을 21일 컬러홀릭 사이트에(http://color.cyon.co.kr) 공개했다.

이번 14가지 동영상은 30초 내외의 독립된 스토리로 각각의 컬러와 타깃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계한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신비’ ‘예술가적인’이란 의미인 마젠타 색상을 표현한 ‘미스터리’편을 지난 17일 동영상 전문사이트 등에 미리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미스터리편은 머리를 휘날리며 섹시한 댄스를 선보이던 한 소녀가 사실은 남자였다는 반전의 내용으로 남자 김태희라는 뜻의 ‘남태희 동영상’으로 불리고 있다.

이 동영상은 다음에서 17만3000여명이 시청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뽑혔으며 네이버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ktitk@fnnews.com 김태경기자

■사진설명=LG전자 컬러홀릭폰의 14가지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동영상 스틸사진들. LG전자는 22일 14가지 에피소드 동영상을 공개했다.